안녕하십니까? 지트리비앤티 대표이사 양원석 입니다. 최근 당사 주가 동향과 관련하여 주주님들께 몇 가지 사항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당사의 미국에서 진행되는 모든 임상시험들은 어떠한 장애나 Delay이 없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안구건조증 ARISE-3 임상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계획된 일정에 따라 준비와 진행이 되고 있으며, 만약에 저희가 미국에서 현재 임상하는데 있어서 어떠한 문제가 생기거나 Delay 요인이 발생할 경우 항상 주주님들께 바로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어제 당사 임원의 당사 주식 매각에 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적인 급한 사정으로 인하여 매각하였으며, 전혀 회사의 상황과 어떠한 연관이 없음을 말씀 드립니다. 등기 임원이 회사의 내부 정보를 이용하여 주식을 매각하였다면, 법적으로 문제 될 수 있는 것을 본인도 알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의 당사 주가 상황이 좋지 않음에도 주주님들의 불편한 마음을 깊이 헤아리지 못하고 그 매각한 것에 대해서는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셋째, 올해 남은 2019년 동안에 지트리비앤티는 오로지 안구건조증, EB 등 모든 임상시험들의 차질 없는 진행을 통하여 괄목할만한 개발 진도를 이룩하는데 집중 하고자 하며, 이를 꼭 실현할 것을 주주님들께 약속 드립니다. 신약바이오회사의 가치는 성공적인 개발 결과와 그 개발단계에 있는 만큼, 저희 회사는 올해 목표한 임상 계획을 전부 달성하여 회사의 가치 상승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양원석 드림